본문 바로가기
영화X드라마/한국영화

히말라야 관객수 정확하게 알아보자

by 알쓸잡지 2016. 1. 7.

 

 영화 히말라야 입니다

요즘 대단한 인기 몰이를 하고 있죠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히말라야 관객수 정확하게 알아보자

자 그럼 천천히 한번 알아 볼까요

 시놉시스

"기다려... 우리가 꼭 데리러 갈게..."

해발 8,750 미터 히말라야 에베레스트 데스존

인간의 접근을 허락하지 않은 신의 영역

그곳에 우리 동료가 묻혀있다.

산 아래 하나였고, 또 다른 가족이었던 사람들

생을 마감한 후배 대원의 시신을 찾기 위해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가슴 뜨거운 여정을 시작한다.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위대한 도전,

엄홍길 대장과 휴먼원정대의 감동 실화가 공개된다!

 

이런 내용의 영화입니다.

산악인 엄홍길대장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로

어렸을적 엄홍길대장과 그 대원들이 시신을 찾으로 간다는

뉴스를 본적있는 기억이 나네요

 

누적 매출액

 2016년 01월 06일 포스팅 작성 날자 기준으로

510억원 와 대단 합니다.

얼마의 제작비가 들어 갔는지는 아직 모르지만 아직 진행 중 인걸 감안하면

대박영화입니다.

거기에 누적 관객수 663만 조만간 700만도 쉽게 넘을것으로 보이네요

 

지역별 누적 매출액

 서울 경기 시민들 대단 합니다.

우리나라 영화계를 먹여 살려 주고 계십니다.

근데 스크린수가 너무 차이가 나네요

다른 지방들도 영화 스크린수좀 많이 늘려서 더 많은 영화를 상영했으면 합니다.

 

상영영화관

CJ와 롯데시네마 두 배급사에서만 600정도의 스크린에서 상영중이네요

너무 한영화에만 몰리는거 같아서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2016년 새해초 한국영화의 천만 기록을 도전중인

꼭 천만 넘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