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발렌타인 30년산 17년산 21년산 가격 정보 알아보기

by 알쓸잡지 2022. 2. 9.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 중에서 그중에서도 양주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유명한 밸런타인입니다. 오늘은 발렌타인 30년 산, 17년 산, 21년 산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양주는 비싸다는 인식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발렌타인 양주 가격을 자세히 정리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 양주는 평소에 많이 즐겨 마시는 분들이 많이 없기 때문에 특별한 날에 가족과 또는 지인들과 기쁜 자리에서 함께 즐기기 위해서 구매를 많이 합니다. 하지만 얼마에 가격을 주고 구매를 해야 하는지 정확한 가격을 몰라서 파티를 준비하는 예산을 짜기 어려운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서 하나씩 비교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발렌타인-30년산-가격-정보
발렌타인 3년산 가격 정보

 

 

목차

 

    1. 발렌타인 유례

     

    발렌타인은 위스키 종류로 스코틀랜드 블렌디드 위스키 브랜드입니다. 1827년 스코틀랜드의 조지 밸런타인이 자신의 식당에서 여러 가지 위스키를 판매를 하면서 판매가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1865년 조지 밸런타인의 아들 글래스고가 대형 식료품점을 개업을 하면서 여러 종류의 위스키를 조합을 하면서 독자적인 블렌디드 위스키를 판매를 시작으로 유례가 되었습니다.

     

     

    발렌타인의 회사의 제품으로는 스탠더드급 위스키인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J&B, 조니 워커 레드 등이 있습니다. 발렌타인은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우리나라 사람들 취향에 맞아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무난하고 향이 매끄러워 무난하다는 평을 받고 있지만 독특한 향이나 맛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조금은 밋밋하다는 단점을 주기도 합니다.

     

     

     

     

    발렌타인은 우리나라에서는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발렌타인 21년 산이라면 고급술과 비싼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술을 안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한번 선물 받으면 집에 장식으로도 많이 사용을 합니다.

     

     

    2. 발렌타인 30년 산 가격 정보

     

    발렌타인 30년 산 하면 술을 안 먹는 사람도 한 모금을 마시게 만드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고급 위스키입니다. 술의 이름에 걸맞게 30년을 숙성을 하여 맛과 향이 풍부하다는 평이 많은 술입니다. 

     

     

     

     

    가격은 구입하는 곳에서 차이가 많이 나는데요 술을 사려면 면세점을 가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면세점의 가격은 정말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면세점에서의 가격은 $319 ~ 339 정도로 형성이 되어 있으며 한화로 (36만 원 ~ 38만 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우리나라는 면세점에서 주류는 1인 1병 1L로 면세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백화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면세점에서 구매를 원하는 백화점에 미리 발렌타인 30년 산의 판매 여부를 확인해봐야 하며 가격 또한 100만 원 내외의 비싼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어 합리적으로 구매를 진행하셨으면 합니다.

     

     

    3. 발렌타인 21년 산 가격 정보

     

    발렌타인-21년산-가격-정보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정보

     

     

    'Very Old'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는 21년 산은 발렌타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판매가 이루어지는 위스키입니다. 부드러운 풍미와 향은 애주가들에게 좋은 느낌을 선사해주면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 또한 저렴한 편으로 선물용으로 많이 사용되기도 합니다.

     

     

     

     

    면세점에서는 $111 ~ $127 정도로 판매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한화로 13~ 15만 원의 가격으로 면세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어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4. 발렌타인 17년 산 가격 정보

     

    발렌타인-17년산-가격-정보
    발렌타인 17년산 가격정보

     

     

    'The Original' 부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도면에서는 가장 유명한 17년 산이지만 숙성기간이 짧은 많은 깊은 맛이 없어 발렌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입맛에는 조금 못 미치는 위스키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접하기도 좋지만 그만큼 선물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어 보이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발렌타인 17년 산 가격은 면세점에서 $74 정도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한화로 8~9만 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발렌타인 30년 산, 21년 산 17년 산 가격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선물용이나 파티용으로 많은 이용을 하는 위스키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저렴하고 알맞은 가격에 구매를 하여 좋은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합니다.

     

     

     

    2022.02.09 - [일상] - 청년희망적금 조건 신청 방법 미리 보기 5분 완벽 정리

     

    청년희망적금 조건 신청 방법 미리보기 5분 완벽 정리

    청년희망적금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청년희망적금 조건과 신청 방법, 미리 보기를 완벽하게 정리하는 내용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현재 많은 사

    jooostory.tistory.com

     

     

     

    2022.01.24 - [일상] - 흰 티 오래된 얼룩 지우기 새 옷처럼 만드는 방법

     

    흰 티 오래된 얼룩 지우기 새 옷 처럼 만드는 방법

    흰 티는 오래 입다 보면 여기저기 얼룩이 묻어있어 옷을 입기 어려워집니다. 그래서 흰 티 오래된 얼룩 지우기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흰 티 얼룩을 깨끗이 지워서 오랫동안 흰색을 유지하

    jooostory.tistory.com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