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플래쉬게임

플래쉬게임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1.0 하기

by 알쓸잡지 2016. 1. 14.

 

 

플래쉬게임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입니다.

원피스 캐릭터와 페어리테일의 캐릭터와 결투라니

생각만해도 즐겁습니다.

처음 화면입니다.

루피와 나츠드래그닐이 나오네요

메인화면도 멋있게 잘만들어 놨습니다.

 

게임을 실행 시키면 여러 캐릭터들이 나옵니다.

원피스의 인기 캐릭터들과 페어리테일의 인기 캐릭터들

저는 개인적으로 에이스가 좋네요~^^

 

키 조작 방법입니다.

1P는 위쪽에 보이는 키와 2P는 아래쪽 키입니다.

 

 1인 vs 컴모드로 하면 이렇게 차례대로 한명씩 붙습니다.

 

 I 버튼을 누르면 필살기를 쓸 수 있는데요

w + I 필살기와 그냥 I 키만 누르는 필 살기를 쓸수 있습니다.

모든 기술은 w, S 키와 같이 사용하면 다른 기술 들이 나갑니다.

졌다고 바로 끝나는게 아니고

이어서 할수 있으니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가 플레이 했던 영상한번 보시고

재미있게 즐기시면 될꺼 같습니다.~

유튜브 구독하기 센스좀 보여주세요~^^

 

 

 

 

 

주의사항

키가 입력이 안될시 한/영키를 확인하여

영문키로 바꾸셔야 합니다.

그리고 게임이 실행이 안될때에는

F5 새로고침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