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플래쉬게임

플래시게임 그로우아일랜드3 진화게임

by 알쓸잡지 2016. 1. 20.

 

플래시게임 그로우아일랜드3 입니다.

단순한 클릭으로 누구나 쉽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은 간단한데요

8개의 클릭 할수 있는 버튼이 나옵니다.

건전지/반도체/곡괭이/알콜램프/나무/굴뚝/나사

곡괭이를 누르면 위에 사진 처럼

사람이 나와 도로를 만듭니다.

 

그다음 건전지를 눌렀더니

아무런 반응도 없습니다.

 

 그리고 다시 나사를 누르니깐

건전지가 레밸업을 하네요

이렇게 각버튼들 마다 연관성이 있어서

어느것을 누르냐에 따라 발전단계가 다르게 설정 됩니다.

그뒤로 핸들 나무 램프 등을 눌렀지만

큰 발전을 안하네요

 

 과학 발전은 저 옆의 화산을 활동으로

램프가 깨져 버렸네요

이렇게 천재지변으로 발전하고 있던 건물들이

무너질수도 있으니 유념하시고

앤딩 장면입니다.

처참하게 망했습니다.

그럼 다시 한번 시도해야 겠습니다.

 

잘만 공략하시면 이런 올맥스의 앤딩을

보실수 있습니다.

이건 제가 한거고요

조금만 해보시면 감 잡히실거에요

 

이처럼 그로우아일랜드3 플래시게임은

버튼마다 개발 발전하는 설정을 넣어

아주 독특하고 간단하면서도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올맥스를 해야 겠다는 욕심도 생기고요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도 재미있네요

올맥스 영상입니다

 

즐겁게 하세요~

 

댓글